IPAF 사고보고 포털 사용 방법

참고 : IPAF 사고보고 포털은 Google Chrome, Microsoft Edge, Mozilla Firefox 및 Safari를 포함한 최신 (최신)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.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,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른 브라우저로 교체 할 것을 권장합니다.

포털 소개

어떻게 보고해야 합니까?

데이터베이스에 사고를 보고하려면 먼저 등록하십시오. 여러 사람이 사고를 신고하기를 원하는 기업은 지명된 사람(신고를 관리할 선임자)을 지명해야 합니다. 이 지명된 사람이 회사 이름으로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. 일단 등록되면, 지명된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게 신고 사고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할 수 있고, 그들의 사고를 추적하고 그들의 사고 기록을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이다. 데이터베이스에 입력된 정보는 기밀로 유지되며 분석 및 안전 개선을 위해 엄격하게 사용됩니다. 사고를 보고하고, 생명을 구하도록 도와주세요!

마감(Sign-Off)은 어떻게 합니까?

각 회사 및 자회사는 관리자가 매월 사고가 없는지 또는 거의 누락이 없는지 확인하여 해당 달에 보고하거나 제출 된 사고 보고서를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.

매월 초에 관리자 역할을 가진 사용자는 마감해야 하는 해당월을 나열하는 전자 메일을 받게 됩니다. 마감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.

1. ipafaccidentreporting.org/user/login 로그인
2. 관련 조직을 선택합니다.
3. '모든 사고' 클릭
4. 마감이 필요한 해당월에는 (!) 아이콘이 표시됩니다. 그 해당월을 클릭합니다.
5. 'Sign-off' (마감)버튼을 클릭합니다.

추가 도움이 필요하십니까?

이메일 주세요 : [email protected]